삼각베개

베스트슬림

등받이 삼각쿠션 (그레이)

 

베스트슬립

5성급 호텔 침대매트리스

bestsleep.us

 

아 맞다 !! 그리고 나 뭐 샀는데 너무 편해

내가 침대에 앉아있을때가 진짜 많은데 삼각베개!! 너무 편해!

봐바 삼각이라구 잘때는 옆으로 스윽 밀어서 원래 베개 사용!

ㅎㅎㅎ 생각보다 편해서 좋아

 

베스트슬림 베일제스트 헿

광고 ??!!! 아닙니다!!!! 제가 직접 구매했어요..!!! 😊😊

 

근데 이거 말고도 다른 제품들 많아 !!
이건 생각보다 너무 크기도 하고

침대에 자주 앉아있는 더비 에게 적극 추천. 아니면 비추천!

나는 맨날 베개 뒤에 놓고 사용하니까 불편했는데 이것은 말이여!!

참으로 편하단 말이지!!

X
Y
A
B
myoskin